미스트롯3 투표하기 온라인 투표방법 확인하세요

미스트롯3 투표하기 온라인 투표방법 확인하세요!

2023년 12월 21일, TV 조선에서 ‘미스트롯3’의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.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, 지난 17일에 방영된 미리보기를 통해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. 첫 방송 날짜와 다시보기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미스트롯3 투표하기

투표의 중요성

미스트롯3의 참가자들이 성공적으로 결승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시청자들의 투표가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. 지난 시즌에서 시청자 투표의 비중은 준결승에서 40%, 결승전에서는 약 63%에 달했습니다.

투표 방법 소개

미스트롯3 투표는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: 온라인 응원 투표와 실시간 문자 투표.

  1. 온라인 응원 투표: 준결승 전까지 매주 진행되며, 방송 종료 후 일주일간 참여 가능합니다.
  2. 실시간 문자 투표: 준결승 및 결승 전에 생방송 중 진행됩니다.

미스트롯3 투표하기

온라인 응원 투표는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. 다음은 온라인 응원 투표를 위한 5단계 절차입니다:

  1. 카카오톡 알림 신청: 채널 추가를 통해 매주 새로운 대국민 응원투표 링크를 받습니다.
  2. 채널 추가: 팝업창에서 ‘채널추가’ 버튼을 누릅니다.
  3. 카카오톡 채팅방 검색: ‘채팅방’ 탭에서 ‘돋보기’ 아이콘을 눌러 검색창으로 이동합니다.
  4. ‘미스트롯3 투표하기’ 검색: 검색 후 꾹 누르면 메뉴가 나타납니다.
  5. 채팅방 상단 고정: 메뉴에서 ‘채팅방 상단 고정’을 선택합니다.

이 과정을 완료하면 카카오톡에서 쉽게 매일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실시간 문자 투표 방법

실시간 문자 투표는 준결승과 결승 방송 중에 진행됩니다.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미스트롯3 투표하기 참여는 프로그램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, 시청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중요합니다. ‘미스트롯3’는 여러분의 손끝에서 결정됩니다!